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시즌1을 끝내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29

    #위처 #넷플릭스 #책에서 읽고 싶다


    >


    >


    <사진 출처>네이버.원래 보면 소견이 없었던 드라마 그런데 며칠 전 썬이 1편을 보고뭐 말인지 모르면 자신의 보고 보고서의 설명을 의뢰하고....-_-; 보게 된 작품. 결론적으로 보니 다행이라는 소견이 붙는 드라마였다. 그래서 책으로 읽어보고 싶은 작품. 그러면...


    >


    ​ 하나 0권의 압박!이거 읽을 수 있을까?숫자판에서 이미 몸!또 드라마의 스토리에 와서···책을 읽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확신하고 불친절하게 한 작품입니다.에는 틀림 없다.서양 판타지의 특성상 지명, 정부, 캐릭터의 이름도 요상 깊은 길고 메일 론에 그때의 흐름도 캐릭터마다 그 다소움쥬크팍쥬크......물론 3편인가 4개 정도 가다가 로이 왜 이렇게 흘렀는지 알게 되는데... 그걸 알게 될 때까지 너무 피곤해. 선처럼 책 읽는 것을 싫어해서 맥락의 흐름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특히 그랬다. 드라마를 볼 때보다 선에게 설명할 때가 더 길었다.ピ아...직업에서 선생님을 뽑지 않아도 돼!모두적인 이 스토리,메인의 주인공은 정해져 있지만,각화마다 에피소드는 옵니버스식으로 짜여져 있다.소록령 동화를 보는 느낌이었다.반지의 제왕에 나온 엘프, 용, 드워프 등의 존재가 차용된 세계관이었다. 마법은 그냥 편한대로 쓸 수 있다기보다는, 하나를 원하면 하나를 줘야 돼... 등가교환의 법칙 같은거? 그런 원칙이 있는 것 같다. 마법사의 능력이 전지전능하지 못한 소음을 보이기 위한 장치인 것 같았어요.시즌 1개의 마지막 8화를 보고부터.아, 지금의 시작에 불과할까, 캐릭터 소개 정도일까. 하는 느낌이 확 들었다.​ 시즌 2을 기다리느니 책을 읽는 것이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0권을 보면..또 한숨이 호호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