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스운전하는꿈~해몽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35

    최근까지 본 꿈 속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꿈은 몇개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아래 죄인은 버스를 운전하는 꿈~내가 2종 표준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9인승까지 운전할 수 있는데~ 버스는 45명이 타고 하나 종대형 면허를 소지하지 않으면 몰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버스를 타고 운전하면서~하느님과 인간이 달린 꿈이 아직 생생한 것이다~ 정말 리얼해서~ 꿈에서 깬 후에도 버스를 집앞에 세웠던 기억이 과잉서~ 집앞에 과인줄알았던 하나가 있었네요~ 이렇게 다른 꿈은 운전해서 가는데~ 마을에 호랑이 떼가 집 근처를 서성이던 꿈~무섭긴 하지만~ 차안에서 천천히 운전하며 호랑이를 구경하던 꿈이 기억과네요.버스를 운전하는 꿈~꿈을 찾아보면~ 만약 제가 버스를 운전하게 된다면 보통 과인이 속해있는 단체중에~ 순조롭게 과인이 가서 하나가 잘 풀린다는 길몽이네요~ 역시 직장인의 경우 승진, 출세의 기회가 있다고 할 수 있겠죠. 일대일가족가장이라면~가장으로서 체면과 위신이 서는 하나가 되는 꿈이라 할 수 있겠지요~이렇게 해서 꿈속에서 버스를 몰다가 주차를 하게 되면 현재진행중인 하나의 마무리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겠다. 현재 하고 있는 하나가 차질없이 잘 지낼 수 있다는 꿈의 해석이군요~ 저도 버스를 신과답게 운전해서 집 앞에 주차하는 꿈을 꿨는데 가장 최근에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있을까...^


    >


    >


    >


    호랑이 떼가 과인오하는 꿈~꿈~ 호랑이는 재물과 명예가 들어 신분이 상승하는 길몽이네요~호랑이가 본인을 물으니...재물이 들어올 조짐의 꿈이라고 한다~호랑이에게 큰절을 하는 꿈은 태몽으로 앞으로 커다란 꽃을 하는 아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하네요호랑이를 애완견처럼 데리고 다니는 꿈은 ~주변사람들을 자신이 말한대로 움직일 수 있는 리더쉽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호랑이꿈이 너무좋던데~ 만약 호랑이에게 본인이 쫓기는꿈을 꾼다면~ 이건 앞으로 진행되고있는 하나, 이 어려움을 겪을 불길한 꿈이라고해~호랑이를 총 2과 칼로 죽이는 꿈은...흉몽으로, 앞으로 안좋은 하나가 생기는 불길한 꿈~!! 그런데 만약에 호랑이를 도구 없이 맨손으로 죽이는 꿈을 꾼다면 이건 어려운 하나가 해결되고 하나가 잘되는 꿈이라고 하죠.호랑이 떼가 본인을 쫓는 꿈은 ~주변에 도움을 받는 거인~ 앞으로 방안하는 하나가 실현될 징조의 꿈이란다~ 꿈~~ 별거 아닌거 같은데~~ 기대와는 달리~ 좋은 꿈을 꾼 날은 정스토리에서 꿈 덕분일지도 모르지만~ 좋은 나이가 생길거 같네요따라서 좋은 꿈을 꾼 날은 반드시 꿈에서 깨자마자 어떤 꿈을 꾸었는지 메모장에 기록하는 풍속이 있군요. 안그러면 금방 잊어버리거든요~ ᄒᄒ


    >


    '영물'로 불리는 호랑이~ 산속에서 이런 호랑이와 눈이 마주치면.. 정이 스토리 한걸음도 움직이지 못할것 같아.. ( ́;ω;`)


    >


    >


    이런 감성의 이층버스는~ 한번 타보고~ 운전도 해보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