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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생충 OST 관련주 넷플릭스 음바다 지니노래 팬엔터테인먼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주가 전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48

    아시아 영화인들의 공통된 반응은 기생충=아시아의 자랑이다. 세계 영화사에서 기존의 모든 기록·권위를 넘어섰다"기생충"을 부러움과 경이의 시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나 8개에 폐막하는 프랑스 유행 죠루 국제 아시아 영화제에 참석 중인 정 양, 쥰, 부산 국제 영화제 집행 위원장은 '기생충'오스카 4관왕, 다음 세계 영화계의 분위기를 이렇게 전했습니다. 정 양 준 위원장은 "2002년 월드컵 4강 진출보다 더 뜨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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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rea의 콘텐츠 산업을 배워야 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기생충이 Korea의 이미지를 아시아에서 가장 높였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 할리우드 자본이 Korea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특히 봉준호에게 투자가 몰릴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Korea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드래곤의 글로벌 사업 후 본인은 기생충 오스카 총리는 Korea 콘텐츠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분수령이 됐다며 Korea 콘텐츠가 미디어 주류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기생충 책입니다.조미경 CJ그룹 부회장도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korea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단한 기회가 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虫기생충이 이끈 오스카의 변화 "미국 영화사의 분수령"(AP통신) "좀 더 포용력 있는 오스카"를 약속한 것으로 보인다"(월스트리트 저널), "역사적 문재"(허핑턴포스트 프랑스판). 기생충의 오스카 작품상 수상은 단순히 Korea 아시아 영화사의 전무후무한 기록이 아닙니다.세계 영화사에 new 기록 이상의 의의를 새겼습니다. 세계 영화산업을 대표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 심장부에서 '기생충'은 오스카가 새로운 역사를 쓰도록 견인했습니다. 더불어 아시아의 자랑으로 거듭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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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의 작품상 수상자이자 과인선의 폴리테이 당신 제인 폰다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이)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고 줄거리를 준 뒤 패러사이트(기생충)를 밝혔습니다. 92세, 오스카가 이제 비 영어권의 영화에 작품상을 가는 자세가 된 소리를 공식화한 것이다. ​ 올해 작품상 후보는 '기생충'을 제외하고 영미권 작품 1색이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이야기대로 과인 "'기생충'이 오스카가 필요했던 게 아니라 오스카가 '기생충'이 필요한 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생충'작품상 수상은 지난 하나 01, 기네스 북에도 등록되었다. 잉마르 벨히망의 '파니와 알렉산더'과 이안 감독의 '와호장룡'과 함께'오스카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외국어 영화'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기생충 작품상 수상은 미국 아시아계 커뮤니티도 들끓었습니다. 작품상 수상 당시 대한민국계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오의 격렬한 반응과 "대한민국인으로서 정담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트위터의 감상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우이교은 CJ그룹 부회장도 '기생충'총리는 "아시아계 미국인 커뮤니티 전체에 기쁜 1"이라며"지금 아시아인이 인정되고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거둘 때가 왔다"과 이야기하 슴니다. ■"'기생충'세계 영화 산업의 게임 체인저""기생충"의 오스카 수상은 세계 영화계에 비영어·비 할리우드 영화의 흥행 가능성과 대한민국 영화 브랜드를 각인했다는 점에서 산업적 의미도 크다고 생각됩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기생충이 세계 영화산업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도 있다며 세계 영화제작자 배급사가 기생충이 영화산업 전반에 미치는 파급력을 주도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양준 위원장은 할리우드 자본이 대한민국 시장을 겨냥해 기생충을 계기로 다국적 공동제작이 늘어날 것이라며 오스카에서 대한민국 제작자의 모습을 보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고 전망했습니다. 특히 영화관보다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에 주 지방 대한민국 영화의 다국적 협업은 필요한 수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부가판권 시장을 소홀히 하면 국내 제작자보다 넷플릭스과의 아마존이 더 많은 돈을 벌게 될지도 모른다며 이제는 북미 부가판권 시장까지 염두에 두고 영화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했습니다.이언 감독의 다국적 프로젝트 와호장룡처럼 미국 자본과 협업해 세계 시장을 겨냥한 다국적 영화 제작이 보편화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한국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국면인 대단한 기회 봉준호 감독의 옥자를 투자한 넷플릭스는 최근 대한민국의 CJ ENM JTBC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대한민국 콘텐츠 제작에 열심이다.넷플릭스의 관계자는 "'기생충'이 전세 낸 한류가 있었다"이라며"올해 초 넷플릭스가 정부별 콘텐츠의 유행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 태국 대만 싱가포르 등에서 대한민국의 '킹덤''호텔 데 루루 개인'' 나쁘지 않아서 울리는 '가 미국의 ' 기묘한 스토리'과인 영국의 '블랙 미러'와 함께 토프할지 0에 올랐다"대한민국의 콘텐츠의 경쟁력에 주목하는 슴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은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전체의 40%로 확대할 계획으로 보입니다.스튜디오 드래곤의 글로벌 사업 후, 본인은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으로, 한국 컨텐츠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스튜디오 드래곤의 IP(지적재산권)에 관한 문의와 협업 제안이 증가하고 있습니다.해외 사업을 하는데 있어 기생충이 촉발한 대한민국 콘텐츠의 인식 변화가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의 해외 판매 매출은 20하나 8년 하나하나 02억원에서 20하나 9년 하나 604억원으로 무려 45.5%증가해 슴니다.이는 "콘텐츠 경쟁력·브랜드 인지도 강화의 단가 인상, 판매지 및 OTT에 대한 사업 모델 확대 등 글로벌 전략 강화에 따른 결과"이라는 설명이다. ​ CJ ENM은 현재'극한 직업'리메이크를 포함한 하나 7개의 영어 영화를 개발 중임.기위경 부회장은 "이번 오스카에서 '기생충'이 거둔 성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CJENM의 할리우드 전략에 대해서는 "해외 유통 가능한 콘텐츠를 선별하고 현지화해야 하며, 각 지역에 맞는 감독을 찾아 보다 실질적이고 정교한 전략을 짜야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 이상으로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캠프를 떠났던 대저택 식구들이 갑자기 돌아오니 '짜파구리'를 하라고 중숙에게 이 이야기를 합니다.술자리에서 망친 것도 모자라 지하실에 숨어 있던 문광 내외와 한바탕 홍역을 치른 담라귀취는 긴박하게 돌아갑니다.미라 고기를 토막 내는 칼소리의 담로 '짜파구리'가 흘러나왔습니다. 영화 기생충의 한 장면이다.날카로운 바이올린 선율이 시작되었어요. 이윽고 등장한 익숙한 멜로디 화면에서 '짜파구리'라는 곡명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아침엔 환호와 미소가 흘렀습니다. 영화의 긴장감은 공연장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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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파구리"의 담으로 연결된 것은 "기생충"에 삽입된 OST "신음의 벨트". 꽤 길게 이어지는 이 곡에서는 기생충으로 호흡을 맞춘 정재첨과 강이채(바이올린), 현악 오케스트라 더 퍼스트(The 첫 st)가 협연했다.​ 지난 첫 5최초 서울 용산구 블루 스퀘어 아이 마켓 홀에서 열린 정 지에쵸쯔 단독 콘서트에서 그는 '기생충'에 나쁘지 않아서 온 두곡의 연주를 마친 담"전 세계 초연"과 내용을 웃소리울했습니다.곡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습니다. 엉터리 바로크 음악을 만들었는데 클래식을 이해하면서도 곡의 빗나가지 않고 삐뚤삐뚤한 느낌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연주자가 누구 초인지 생각한다. 캉이치에 씨에게 연주를 부탁했다","곡이 어렵고 녹소리이 2~3쵸쯔이 걸린다고 충고했지만 2~3시간 만에 끝냈다"와 내용한.기생충 OST는 공연 중 적절한 타이밍에 등장했다. ​ 오링이쵸 첫 00분 공연에서 계획되었지만, 공연은 첫 40분을 넘어 이어졌습니다. 이날 공연은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정재쪽 지난 소리악 여정을 집대성한 자리였습니다.그동안 참여한 영화 연극 창극 전시에 이르는 작품들로 선보인 정재 최초의 소리악은 장르를 넘어 경계를 허문 전방위 뮤지션의 예술세계를 무대로 삼았습니다.공연은 영화 오버데어에 삽입된 동명의 곡으로 시작됐다. 정재초는 그랜드 피아노에 앉아 객석을 등진 채 등장했다. 피아노 오른쪽리에서는 첫 6인조'더 퍼스트'오케스트라가 위치했다.왼쪽에는 이아람(대금), 성시연(피리), 김승철(아쟁), 갑자기(사물놀이)-이준형, 주영호, 표한진, 권설후) 등 국악 연주팀 8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지루하고 고리타분하다는 전통 소리악의 편견을 완전히 깼습니다.꽉 찬 무대에서 국악과 양악을 넘나들지 않는 연주, 간간이 조화를 이루는 그들의 조화는 파격적이고 검토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놀라웠습니다.​


    넷플릭스가 인터넷에서 영화, 본인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미국의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 사이트에서 첫 997년에 인터넷을 통해서 DVD를 우편으로 대여하고 주는 서비스로 사업을 개시했습니다..​ 2009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에 접속만 되면 컴퓨터, 스마트 폰, 텔레비전, 게임기, DVD플레이어, 디지털 셋 톱 박스 등 처음 00여의 다양한 기기를 통해서 어디서 자신 쉽게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하는 전략에 기반을 크게 벌리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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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2년을 기준으로 미국 은 4가구 중 일가구가 넷플릭스에 가입했으며 연간 매출액은 4조 원에 이른다. 넷플릭스가 광고 없이 가입자의 월 이용료(7.99달러)에 의해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최신은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어요. 그동안 기존의 영화 나쁘지 않고 드라마 등의 외부 콘텐츠를 구입해서 이용자에게 제공한 넷플릭스가 20일 2년부터 자체 콘텐츠 제작에 나쁘지 않아서 넷플릭스만으로 독점에서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를 시장에 내놓앗움니다. ​ 또 20일 2년 2월에는 매년 3천 억원의 판권비를 지급하는 조건으로 가정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대표 주자인 디즈니와 혼자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넷플릭스의 급속한 성장은 엔터테인먼트 매체가 유통하는 방식에 일대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측됩니다. 나쁘지 않고 원하는 영화를 TV를 통해 여러 번의 클릭으로 시청할 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기존의 케이블망이나 위성방송 서비스업계도 맞춤 비디오 서비스사업에 나쁘지 않고 일어설 수밖에 없는 환경이 도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넷플릭스는 시청자 시청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데도 적극적입니다. ​ 20일 3년 2월 일은 독점 공개한 〈 하우스 오브 카드 〉은 일시쥬은 것 3회를 한꺼번에 공개하고 버렸지만 이는 시청자들이 주 스토리이 괜찮은 심야에 긴 드라마도 한목에 시청하는 이른바'운전하고 보는 것'습성을 겨냥한 것으로 언론과 시청자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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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생충 OST관련주 소리 바다는 2000년 5월 소리 바다에서 개발한 mp3집으로 해서 섬인지 교환 서비스에 P2P프로그램에서 출발하고 대표적인 원이라며 섬인지 교환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 소리 바다는 저작권 침해 글 솜씨에 서비스 중단 가처분의 판정을 밧앗우 나, 소리 바다 5에서 2006년 7월 전면 유료화 서비스로 전환했고 월 정액제와 자유 이용권 등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소리 바다는 사용자끼리 서로 mp3파 하가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개인 대 개인(P2P)프로그램에서 출발했다.​ 2000년 5월부터 온라인 서비스에 들어 국내의 대표적인 원이라며 섬인지 교환 서비스로서 정착했다. 그러자 신구한성음반산업협회에서 소리바다를 상대로 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 2002년 7월 일일이 하나, 법원은 소리 바다의 동산이라고 하고 섬이나 공유 서비스가 저작권을 침해할 소지가 있다고 판단하고 서비스 중단 가처분의 판정을 내리고, 7월 3하나 하나 다음의 서비스가 중단되 옷움니다. ​ 기생충 OST관련주 소리 바다는 상황이 이렇게 되면 8월 24하나 중앙 집중식 검색 기능을 없앤 새로운 섬인지 교환 프로그램 소리 바다 2를 개발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메인 서버 없이 슈퍼피아(SuperPeer) 방식으로 사용자 리스트를 받아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한 것이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소리 바다는 2003년 하나하나 달 주식 회사로 법인 전환을 했습니다..​ 2004년 7월'소리 바다 3'을 출시했고 하나 2월 유료 mp3#을 열었습니다. 2005년 하나하나 달의 서비스를 중단하고 2006년 3월'소리 바다 5'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재개하고 7월부터 전면 유료화되었습니다. ​'소리 바다 5'는 회원이 공유한 mp3파 하가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원하는 파 하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P2P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월 정액제의 자유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 다운로드하면서 미리를 들을 수 있어 원하는 mp3 끝내는지의 가사도 볼 수 있어요. 또한 오르골이라고 하는 무제한 저장공간도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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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생충 OST 관련주인 지니음악은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공급업체로 KT 계열사로 이동하고 있다. 1991년(주)신성 기연에 설립하고(주)신성 기술 연구소, 블루 코드 테크놀로지(주)(주)KTF음악을 거쳐서 2009년 6월(주)KT음악에서 2018년(주)지니 음악에서 회사명을 변경했습니다.지니음악이란 음악 전문 포털 '지니음악'을 통해 웹사이트와 안드로이드, 애기폰에서 디지털 음원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 음악은 1991년 2월(주)신성 기연에 설립하고 1994년(주)신성 기술 연구소에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그는 병역 특례 업체 1998년 벤처 큰 기업으로 지정되어 1998년 무역의 날에 백만달러 수출 탑을 수상했습니다.​ 그 해 우량 기술 큰 기업, 1999년에 기술 경쟁력, 우수 큰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블루 코드 테크놀로지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게다가 Video-X가 밀레니엄 상품에 선정됐으며 2000년 벤처 큰 기업으로 재지정됐고 코스닥에 등록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 음악은 2001년 제5회 벤처 큰 기업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2002년 벤처 큰 기업이나 연구 개발 투자 큰 기업으로 뽑혔습니다. ​ 2003년(주)음악 시티 및(주)인 타ー바류ー텍놀로지을 잉눅욧우묘 2005년(주)음악의 시티를 흡수 합병하고 2008년 3월(주)KTF음악으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 음악은 2009년 3월(주)케이티 프리텔의 목소리 액사오프붐은잉'도시락'을, 누구든 그 해 6월 이곳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2010년 8월 서비스 이름을 '도시락'에서 '올레 음악'으로 변경했습니다. 2014년 소리 액사ー 서비스'지니(genie)'을 자 응 누구야 서비스 공급하고 이다니다. 2018년 사명을(주)지니 음악으로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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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관련주인 팬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방송 영상물 등의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이다.​ 펭엥토테잉멩토의 전신은 1998년 4월에 설립된 에이치 티에스 미디어(주)이다. 2000년 이닛 엔터테인먼트(주)을 거쳐서 2001년 1월 현재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인 팬엔터테인먼트는 주요 사업은 소음판 제작 기획 판매, 드라마 외주 제작 및 판매, 연기자 매니지먼트 등이 있습니다.​ 2004년 파워 비전과 사업 제휴를 체결하고 2006년 6월 코스닥 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습니다.. 2006년 10월 KBS인터넷과 양해 각서를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펭엥토테잉멩토은 2007년 12월 상암 DMC(디지털 미디어 시티)땅의 공급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되면서 2010년 5월 20일 티 푸스 위원회를 계열사에 추가했습니다.. ​ 대표 컨텐츠로 해서는 2002년<겨울 연가>,<태양인 시발마>, 2005년<장미 빛 인생>,<비밀 남녀>, 2006년<인생어>,<소문 난 칠 공주>, 2008년<태양의 여자>, 돌아온 뚝배기>, 2009년< 찬란한 유산>, 2010년< 당돌한 여자>,<아! '마이 레이디', '즐거운 우리집', '호박꽃 순정' 등이 있다. OST사업에서는 1999년<천사의 키스>외 3장, 2000년<가을 동화>외 3장, 2002년<겨울 연가>OST외 8장 등을 발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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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관련주 화이 브러더스 코리아는 중국 영화 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종합 미디어 그룹입니다.​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하나 994년 한 준 주례인(왕 중군)과 왕 준 레이(왕 중 뢰)형제가 설립하고 영화 제작, 배급, 썰매 밴 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드라마 제작, 선전, 영화관 운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A주 상장사입니다.​ 파이브와 도스는 20의 하나 연 2월 동 아시아에서 가장 큰 TV방송사와 영화 스튜디오를 만들겠다고 말했으며 20하나 6년까지 영화를 통해서 하나 0억위안을 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20하나 3년 7월 201중국 무바 1게이야 서비스 업체 3위권 내의 광저우 인 한(광주 은하)과학 기술 유한 공사의 지분을 인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내에서는 파이브와 도스가 무바 1게이 다이라는 새로운 성장 엔진도 가슴에 품었다고 해석했습니다. 파이브러더스는 중화권 전부에 영화 투자·제작·배급력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시장 진출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20하나 2년 대한민국의 6대 엔터테인먼트 연맹 UAM(United Asia Management)와 손 잡고 있으며 20하나 3년 7월에 대한민국과 중국에서 다함게 공개한 김용화 감독의<미스터 고>에 500만달러(56억원)를 투자하고 대한민국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 넷플릭스 관련주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홍 속지에은 " 제1최근까지 대한민국 영화에 대한 중국 자본의 투자는 주로 낮은 수준의 '한중 합작'형태였지만 화이 브러더스의<미스터 고>투자는 그간의 흐름을 넘어선 방식으로 대한민국 영화계에 대한 중국 투자 흐름은 한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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